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내외뉴스통신] 천년의 오일, ‘테나치아 올리브오일’
작성자 운영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6-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66

천년의 오일, ‘테나치아 올리브오일’


지중해 연안을 대표하는 식품군 중 하나인 올리브 오일은 여러 가지 효능이 있는데, 요리뿐만 아니라 뷰티 제품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스페인의 일부 연구에 의하면 올리브 오일을 규칙적으로 섭취할 경우 고혈압, 뇌졸중, 고지혈증과 같은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올리브 오일은 과도한 탄수화물 섭취로 인한 대사 문제와 혈관 장애에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올리브오일은 불포화지방산과 비타민 E, 토코페롤, 폴리페놀 등을 함유에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기도 한다.


올리브오일은 섭취하는 방법으로는 아침 공복에 두 스푼 정도 먹거나, 토마토에 올리브오일을 뿌려 먹는 것이 권장된다.


또 샐러드 드레싱으로 사용하거나 토스트·식전 빵을 찍어 먹는 소스로 활용하는 것도 좋다. 또한 튀김 요리를 할 때 다른 오일을 사용하는 것보다 올리브 오일을 사용하게 되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심장 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


혹은 올리브오일 적당량을 덜어 발뒤꿈치나 팔꿈치, 종아리, 허벅지 등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촉촉한 피부로 가꿀 수 있어 뷰티 아이템으로도 활용된다.


이에 최근 ㈜보브(VOVE)는 ‘천년의 오일’로 알려진 이탈리아 ‘테나치아 올리브오일’을 선보였다.


테나치아(TENECIA) 올리브오일은 비옥한 토양에 합성화학물질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유기물과 미생물 등을 이용하여 자연적으로 올리브을 재배하고, 올리브열매가 자라기에 적화된 기후조건을 갖춰 높은 등급의 올리브 열매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또한 오일량이 현저히 줄어드는 냉압착방법으로 추출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자연침전방식(Unfiltering)으로 최소 한 달 이상의 시간을 기다려야만 진정한 Extra Vergine Oilve Oil 된다.


테나치아 올리브오일은 이러한 장인정신을 가진 이탈리아 ‘TENECIA’ 가문이 올리브 나무 재배에 적합한 환경에서 천 년 이상 검증된 전통적인 방식을 담아 ‘천년의 오일’로 불리기도 한다.


보브의 소판진 대표는 “세계적인 품질을 자랑하는 ‘테나치아 올리브오일’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하게 되었다”며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상품인 만큼 앞으로 물량 확보에 힘써 다양한 상품 제공을 하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원문보러가기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7157

첨부파일 147157_221259_537.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