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아시아뉴스통신] ㈜보브, 테나치아 올리브오일 선보여
작성자 운영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6-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7

㈜보브, 테나치아 올리브오일 선보여


최근 피부와 미용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올리브오일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올리브오일의 성분인 비타민 E와 프로비타민이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해 피부를 맑고 윤기 있게 하여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고, 살균정화능력이 있어 피부에 바르면 트러블이 진정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올리브오일은 불포화지방산과 비타민 E, 토코페롤, 폴리페놀 등을 함유에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며, 콜레스테롤의 생성을 억제해 성인병 예방에도 좋은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이에 ㈜보브(VOVE)는 이탈리아 테나치아 올리브오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테나치아(TENECIA) 올리브오일은 비옥한 토양에 합성화학물질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유기물과 미생물 등을 이용하여 자연적으로 올리브을 재배하며, 올리브열매가 자라는 최적화된 기후조건을 갖춰 높은 등급의 올리브 열매로 만들어졌다고 소개했다. 투철한 장인정신을 가진 이탈리아 ‘TENECIA’ 가문이 비옥한 토양, 일조량, 강수량, 온도, 바람 등 올리브 나무 재배에 최적화된 환경에서 천 년 이상 검증된 전통적인 방식을 고스란히 담았으며, 지중해식 방식으로 모든 특성을 그대로 보존하는 특징이 있다고 설명했다.


보브의 소판진 대표는 “전 세계의 올리브 재배 지역 중에서도 가장 폭 넓은 범위의 향미와 고품질을 자랑하는 수량이 한정된 제품을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제공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테나치아 올리브오일의 자세한 제품정보 확인과 구매는 보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원문보러가기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1327007&thread=10r02

첨부파일 20180605134340.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