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일간스포츠]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 함유 올레오칸탈 성분은?
작성자 운영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4-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02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 함유 올레오칸탈 성분은?


지중해 사람들은 전체 열량의 40% 이상을 지방에서 섭취한다. 세계 최고 수준의 지방 애호가인데도 불포화지방산, 토코페롤 등 항산화성분이 풍부한 올리브오일을 생활화하여 성인병, 심장질환, 고혈압 등의 질병이 미국인보다 낮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의 성분인 올레오칸탈은 나쁜 암세포를 죽이고, 몸에 이로운 세포를 살리는 효과를 가진 것으로 밝혀졌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은 몸에 좋은 불포화지방산으로. 올레인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혈액순환을 도와 혈관을 청소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올리브오일은 비타민 A와 E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주름이 생기는 것을 막아주며 피부관리, 심혈관계 질환을 예방하는 효능이 있다. 아울러 올리브오일은 원활한 장운동에도 도움을 준다.


최근 올리브오일이 주목을 받으면서 이탈리아에서 수입된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 '테나치아(TENACIA)'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테나치아 수입원 관계자는 "테나치아는 고도로 발달된 현재의 기술을 최소한으로 받아들여 수확량이 줄어드는 것에 개의치 않고 유기농법만으로 재배하고, 수확하여, 12시간안에 냉압착방법으로 추출하며, 마지막으로 자연침전방식(Unfiltering)으로 한달 이상의 시간을 기다린다. 이렇게 얻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은 맛과 향, 산도, 영양 등 세계 최고등급의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이 된다"고 설명했다.




원문보러가기

https://n.news.naver.com/article/241/0002862816

첨부파일 0002862816_001_20181214181030562.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